알파 3.17 패치워치: 무기 재작업, ATC 외

by 롤링캣
Image placeholder
롤링캣 2022.03.25 04:08
1 1542 주소복사

원문 - Alpha 3.17 Patch Watch | Weapon Refactor, ATC, and More - General - Star Citizen - Spectrum v5.9.2 (robertsspaceindustries.com) 

Alpha 3.17 Patch Watch | Weapon Refactor, ATC, and More

March 22nd at 23:16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이전 패치워치에 이어, 저희는 알파 3.17에 등장하게 될 중요하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기능과 개선점들에 대해 말씀드리려 합니다. 출시일이 다가옴에 따라, 시간을 내서 다가올 기능들을 자세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Clipboard 2022-03-25 13-05-45


FPS 무기 재작업

이것은 FPS 뷰에서 무기를 들고 있을 때 절차적 애니메이션을 보다 자연스럽게 보이게 하기 위해 개발중인 재작업의 일부분입니다. 라이플, SMG, 샷건, 스나이퍼라이플과 같은 다양한 무기의 흔들림과 반동 값을 조정했습니다. 이제 스타 시티즌의 무기에 그럴듯한 무게와 움직임을 부여하여, 캐릭터는 좀 더 만족스러운 방식으로 손과 무기를 움직일 것입니다.

이와 함께, 저희는 무기 반동과 동작에 대해 업데이트 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어떤 총기는 훨씬 더 무겁고 타격감 있게 느껴질 것이며, 어떤 총기는 예전과 완전히 다르게 동작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Gallant 라이플은 (발사 정지시간 없는) 3점사와 5점사를 선택할 수 있는 치명적인 라이플이 되었습니다.


터릿 가속도

터릿 움직임에 더 사실적인 가속을 도입했습니다. 터릿은 이제 입력방향으로 바로 최대속도로 회전하지 않고 가속하며 회전합니다.


함선 위치 디싱크

알파 3.17에서, 저희는 네트워킹 업데이트를 통해 함선-대-함선 디싱크를 줄였습니다. 저희는 함선들이 디싱크를 일으키는 것을 확인했고, 네트워킹 지연시간이 줄어들도록 고쳤습니다. 제시간에 알맞게 움직이게 하기 위해 함선의 동기를 더 좁혔고, 이것은 시각적 디싱크 문제를 상당히 줄입니다. 알파 3.16과 비교하여, 여러분은 다른 플레이어의 함선 비행방향과 위치가 좀 더 정확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착륙 요청 (ATC: Air Traffic Control)

저희는 ATC 착륙을 요청하는 키바인딩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키바인딩을 지정하기 위해서는, 게임을 실행하고, 옵션에 들어가서, Keybindings에 들어간 후, 왼쪽 하단의 Advanced Controls Customization에 들어가십시오. Flight-Movement 탭에서 Request Landing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플레이어 부상 개선

저희는 부상 시스템을 개선하여 전투 반복 시 일어날 수 있는 부상 가능성을 높이고 즉사 가능성을 줄였습니다. 이제 신체부위가 데미지를 받을 때 초기 부상을 일으킬 가능성은 변동확률을 가집니다. 변동확률은 신체부위가 추가적으로 상할 때 마다 그리고 부상이 자주 일어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짧은 휴식시간을 가질 때 마다 매번 산정됩니다.

출혈 상태는 덜 아프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각 신체부위가 개별적으로 출혈을 일으킬 수 있었고 누적 데미지로 쌓였습니다. 이것이 너무 심하다는 피드백에 따라, 출혈 상태는 이제 누적되지 않고 데미지 비율도 줄였습니다. 출혈 기능은 나중에 부상에 따라 영향을 받도록 다시 변경될 가능성이 있지만, 현재로서는 이번 변경이 경험을 보다 의도한 대로 이끌어냅니다.


배고픔과 목마름 정도에 대한 밸런스 업데이트

배고픔과 목마름의 정도는 이제 더 적극적이며, 굶주림과 탈수증으로 진행되는 시간이 상당히 짧아졌습니다. 달리기, 점프하기, 주먹질하기 등과 같은 행동은 또한 배고픔과 목마름에 좀더 큰 영향을 줍니다. 이러한 변화는 이제 (음식과 음료를 좀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보관소가 이용 가능함에 따라 의도된 경험에 더 가까워졌습니다.

댓글 0

스타시티즌 번역